Lao는 NPIC의 꿈 많은 건축과 학생입니다. 제 남편과 Lao의 인연은 남편이 작년 가을 NPIC를 잠시 둘러보러 갔을때, 하룻동안 시내를 안내해 주었던 데에서 시작되었습니다.
그리고 남편이 11월에 캄보디아에 들어와 지낸 이후로 일주일에 한 번씩 만나서 이야기도 나누고 캄보디아어 질문도 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.
어느 날은 남편이 점심을 먹지 않았다고 하자, 자신의 점심을 나눠 먹자고 내밀었는데,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식빵 한 조각이었다고 했습니다. 남편은 정말 맛있게 먹었노라고 제게 돌아와서 말했습니다.
지난 주 Lao를 만났을 때, 남편은 그에게 영어 이름을 하나 지어주었다고 했습니다. 믿음은 있다고 하지만 아직 주일날 교회에 나가지는 않고 성경 이야기에 대해서는 거의 아는 것이 없는 Lao에게 몇 가지 성경 인물의 이름과 캐릭터를 설명해 주고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라고 하자, David을 골랐다고 했습니다. 담대하고 용감한 것이 맘에 들었다고 하네요.
남편은 그런 Lao에게 주려고 그에게 잘 어울리는 머그컵을 하나 샀습니다. 그리고 이메일로 David이야기가 나온 성경부분을 알려주고 그 부분을 꼭 읽어보라고 권했습니다. Lao가 다윗처럼 어떠한 상황에서도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지키고, 지혜와 믿음을 세우는 리더가 되기를 축복합니다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